반응형
가마메시아 울림



마곡 맛집 쿠마카세로 소문난
“가마메시아 울림”에서 점심 식사를 하였어요~
지난주가 친구 생일이라 생일 기념으로 미리 예약하고
다녀왔습니다~

가마메시는 일본 솥밥을 칭하는 말로 가마메시아 울림은
일본식 솥밥 전문점이에요!

이번으로 4번째 방문한 가마메시아 울림에서 오늘도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영업시간

점심 2500원
1부 11:30-12:50
2부 12:50-14:30
저녁 45000원
1부 17:00-19:00
2부 19:00-21:30
토,일 휴무
*12월 부터는 일요일 휴무로 변경된다고 하네요~

**콜키지 무료**
술 한잔 이상만 주문하면 그 이후 콜키지는 무료

예약필수!!
대부분 만석이라 예약없이 가면 식사가 불가능 할수도 있어요! 반드시 사전에 예약을 하셔야 해요~

가마메시야 울림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로 76 힐스테이트에코 마곡역 1층 4번게이트 126호

네이버 지도

가마메시야 울림

map.naver.com


저는 바로 된 좌석을 예약해서 바 테이블에 앉았어요~ 별관에 가면 테이블 좌석도 따로 있답니다~!
좌석 뒷쪽에 전통 고리가 달린 벽이 옷장이에요~ 옷걸이에 옷도 걸어두고 소지품도 보관 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대단한건 아니지만 높은 바 테이블 좌석에 앉으면 가끔 의자가 높아 발이 땅에 닿지 않아서 의자에 발을 걸어두거나 불편할 때가 있자나요~ 저렇게 발 둘 곳을 따로 만들어 놓으셔서 높은 의자지만 하나도 안 불편해서 너무 좋았어요!!


앞에보이는 금색벽이 처음에는 장식인줄 알았는데 스피커라고 해요~ 최고급 스피커인 탄노이 오토그라프를 좌우에 설치하여 음질이 정말 최고에요~

오픈 초창기때 점심 2부에 손님이 적어서 듣고 싶은 음악 있냐고 하시길래 ‘Last carnival’ 을 요청 드렸는데 그때그 감동이란~ 역시 최고급 스피커라 입과 귀 모두 호강하며 식사했던 기억이 있네요~


솥밥은 종류별로 5가지가 있었는데 저는 아보카도와 연어알, 친구는 해삼내장 솥밥을 주문했어요~ 그 외에도 고등어솥밥, 명란 솥밥, 삼미 솥밥이 있어서 따로 고를 수 있어요~


정말 25000원이라고는 믿을 수 없는 음식 퀄리티와 고급스러움으로 좋은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제가다 콜키지까지 무료라 다음에는 저녁시간에 꼭 외보고 싶네여~

분위기 좋은 곳에서
좋은 식사를 하고 싶다면
거기에 가성비까지 갖춘 곳.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