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자연 속에서 힐링하는 여행을 원한다면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도심에서 벗어나 온전한 쉼과 사색을 하며 재충전에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을 추구하는 리트이다. 리조트 내에는 실내, 외 수영장, 실내, 외 자쿠지 그리고 자연의 경치를 감상하며 온탕을 즐길 수 있는 사우나가 있다.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강원 정선군 북평면 중봉길 9-12

 

네이버 지도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map.naver.com



또한 요가, 명상 등 여러 가지웰니스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미리 예약을 하고 이용할 수 있다.

웰니스 프로그램
- 요가, 명상, GX (아래 스케줄 참고)
- 트리트먼트 룸
파크로쉬만의 특화된 테크닉과 최고급 스파 제품으로 최상의 케어와 힐링을 경험하실 수 있는 공간
- 숙암 랩
파크로쉬와 에이스 침대 공학연구소가 협업하여 개별 체형 측정 후 맞춤형 침구와 프로그램을 제안해 주고, 체성분과 스트레스 측정 및 상담을 하는 수면 특화 공간
- 라이브러리
아늑한 분위기에서 독서와 음악 감상에 최적화된 시설을 이용하며 셀프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오픈형 휴식 공간

웰니스 프로그램 스케줄 확인하기

 

PARK ROCHE

강원도 정선의 웰니스 리조트, 데일리 웰니스 프로그램, 레스토랑, 아쿠아클럽, 프로모션 정보 등을 확인하세요.

www.park-roche.com



로비에 들어서자마자 따뜻한 느낌의 인테리어로 저절로 마음이 따뜻해지는 기분이 든다. 한쪽에 마련되어 있는 벽난로 앞에서 차 한잔 마시며 대화만 해도 이미 재충전이 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리조트 로비 벽난로 사진
리조트 로비에 마련된 테이블과 소파 사진


방 안에서 보이는 푸릇푸릇한 풍경, 숙소는 전체적으로 넓은 편이었고 침대 옆으로 3인 소파와 테이블이 있다.

객실 내부 침대와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


리조트 내에 마련되어 있는 휴식 공간들, 인테리어와 가구 하나하나가 멋지게 꾸며져 있어서 어디든 앉아서 쉬기에 좋은 공간들이 많이 마련되어 있었다.

테이블과 소파 그리고 스탠드 사진
다른 스타일의 소파와 테이블 그리고 스탠드 등


10월 말인데도 수영장에 어린이들과 어른들이 몇몇 물놀이를 하고 있었다. 수온이 아주 차갑지 않아 10월까지도 물놀이를 원한다면 가능하다.

야외에는 수영장 옆에 자연을 느끼며 힐링할 수 있는 야외 자쿠지가 있다. 단풍 구경하며 따뜻한 자쿠지에서 힐링하는 시간은 상상만 해도 힐링되는 기분이다.

물놀이를 하고 있는 어린이들
단풍 나무 사이에 자쿠지 사진


실외 수영장이 조금 쌀쌀하다면 실내에도 수영장이 있다. 야외를 바라볼 수 있는 통유리의 수영장으로 뒤쪽으로는 야외를 바라보는 방향으로 자쿠지가 있어 밖의 경치를 바라보며 자쿠지를 이용할 수 있다.

실내 수영장과 창밖으로 보이는 실외모습
호텔 식당 사진


파크 키친은건강한 한식 메뉴가 제공된다.

개인적으로 여러 뷔페를 가보았지만 한식뷔페 중 파크 키친의 뷔페가 가장 마음이 들었다. 음식 하나하나 건강한 맛과 신선함으로 모든 게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고기와 쌈 그리고 다양한 밑반찬을 담은 뷔페접시


야외 별관에 마련되어 있는 또 다른 힐링 공간, 음악을 들으며 쉴 수 있는 공간으로 3면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 햇살을 받으며 음악을 듣고 있으면 마음까지 재충전되는 기분이다.

너무 마음에 들었던 공간으로 아침을 먹고 한참을 앉아서 음악을 듣고 앉아서 휴식을 취했다.

통유리로 된 천장에 매달린 여러 화분과 그 아래 하얀 소파
통유리 밖으로 보이는 단풍 모습


숙소 근처 여행지 추천

 

오대산 국립공원 단풍구경 - 월정사 전나무숲길

"오대산 국립공원" 월정사와 전나무 숲길에서 즐기는 단풍 단풍 구경하면 빼놓을 수 없는 곳이 바로 오대산 국립공원이다. 오대산 국립공원 안에 위치한 월정사는 역사적으로 가치가 있으며 가

designyourlifestyl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