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심야식당켬


마곡나루에 위치한 요리주점이에요! 사장님 한분이 운영하시는 바 테이블로 이루어진 조용한 요리주점으로 계절 생선요리와 처음 본 요리들을 맛볼 수 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다양한 전통주!! 30개도 넘는 전통주가 구비되어 있어 전통주를 다양하게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요리주점이에요~


오늘은 “달”이라는 이름을 가진 탁주와 무화과로 만든 막걸리인 “지란지교”라는 술을 주문해 보았어요!

술마다 다른 특징을 메뉴에 일일이 설명해 두어 주문하기 전 공부가 좀 필요해요 ㅎㅎㅎ 술 리스트가 정말 암청 나거든요~~ㅎㅎ 심야식당켬 에서는 안주도 안주지만 술 고르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함께 주문한 치즈 플래터는 유자 된장에 50일간 숙성한 치즈로 유자향이 잘 스며들어있는 치즈였어요!!

심야식담켬의 단점 있다면 일반 테이블이 없다는 거예요~ 바 테이블만 있어서 여러 명이 가기 힘들고 조용히 한두 명이 가서 좋은 요리와 함께 술 한잔 하기 좋은 곳이에요. 혼술 하기도 좋고요~

오늘도 저희 옆자리에 혼자 오신 여성분이 혼술 하고 계셨는데 혼술 하기에 아주 좋은 분위기였어요~!


메뉴 첫 페이지에는 그달에 휴일을 알려주고 또 음식에 요청할 수 있다는 설명이 되어 있네요~

사장님께서 요리를 정말 좋아하시고 전통주에 대해서 애착이 있으신 분이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냥 헛으로 운영하시는 분이 아니구나 하는 느낌이 드니 요리나 전통주가 더 가치 있게 느껴져서 좋았던 곳이었어요~!



마곡나루역 이탈리안 레스토랑 추천

블로그 홈에서 '비마이플레이스'를 검색해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