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마이 플레이스

마곡나루역에 새로 생긴 비마이플레이스입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테이블 2개와 바 테이블 좌석으로 이루어진 곳으로 조용한 분위기에서 식사나 와인한잔 하기 좋은 곳이네요! 맛있는 음식과 친절함으로 즐거운 식사시간이었습니다.


쉬림프 비스큐 파스타와 라자냐

이용시간

평일 11:30~22:00
주말 12:00~22:00

예약문의

매장번호 070-4200-4340

메뉴


비마이플레이스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5로 6 1층 137호 비마이플레이스
http://naver.me/5eGvR85T

네이버 지도

비마이플레이스

map.naver.com


마곡나루 1번출구로 나와 오른쪽으로 보이는 국민은행과 GS25 편의점 사이로 들어오면 정면에 레스토랑이 보인다.


테이블 2개와 바 테이블로 이루어져 있다. 바 테이블 앞에 셰프 두분이 요리도 하시고 서빙도 해주신다. 친절하시고 요리하는 걸 직접 볼 수 있어서 좋다.


우리가 주문했던 쉬림프 비스큐 오일 파스타, 오일 파스타라 알리오 올리오 같은 파스타를 예상했었는데 전혀 다른 맛이었다. 전복내장 향이 강하게 나는 소스와 싱싱한 새우가 올라간 요리로 예상했던 맛은 아니었지만 음식 자체는 너무 맛있었다.




마곡나루 역 다른 맛집이 궁금하다면?

마곡나루 요리주점 추천- 맛있는 안주와 다양한 전통주가 있는 “심야식당켬”

심야식당켬 마곡나루에 위치한 요리주점이에요! 사장님 한분이 운영하시는 바 테이블로 이루어진 조용한 요리주점으로 계절 생선요리와 처음 본 요리들을 맛볼 수 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다

designyourlifestyle.tistory.com

마곡 맛집, 쿠마카세 (오마카세) 가성비 맛집, 가마메시아 <울림>

가마메시아 울림 마곡 맛집 쿠마카세로 소문난 “가마메시아 울림”에서 점심 식사를 하였어요~ 지난주가 친구 생일이라 생일 기념으로 미리 예약하고 다녀왔습니다~ 가마메시는 일본 솥밥을

designyourlifestyl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