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파라스파라 서울"



북한산 옆 우이동에 위치한 파라스파라 서울, 서울에서 북한산을 바라보며 즐기는 호캉스는 마치 멀리 여행을 온 듯한 기분이 들어 더 힐링되는 느낌이었다. 한 시간 거리에 이런 호텔이 생겼다니 겨울에도 기대되는 호텔이었다.

반응형

파라스라파 위치

파라스파라 : 네이버 호텔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선도적인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파라스파라에서는 세계적인 수준의 호스피탈리티를 체감할 수 있습니다.

voyage.naver.com

이벤트/패키지 정보

@paraspara_seoul | Linktree

Linktree. Make your link do more.

linktr.ee

파라스파라 이용가능 시설


자쿠지
로비층 루프탑
12:00-20:00pm , 객실에서 환복 후 이동

사우나 , 실내 수영장 , 피트니스 센터
로비층 지하
7:00-21:00 , 수모 필요

식사
뷔페, 룸서비스, 배달음식(정문 픽업가능)
차로 10분 내 근처에 다양한 맛집, 카페 있음

24시간 편의점
10시 이후부터 무인으로 주류 구입 불가능

카페
스타벅스 (야외 테이블 있음)
park686 (리조트 내 북한산 뷰 실내)


우리가 예약한 방은 팀버 주니어로 침실 하나가 있는 방이다. 팀버로 예약하고 싶었으나 방이 없어서 하나 남은 방을 마지막에 간신히 예약하였다. 그래서 테라스도 없고 창밖에 뷰가 다른 건물을 바라보는... 아쉬웠으나 그러나 어차피 낮에는 밖에 구경할 거라 크게 상관은 없었다!!


창가에 의자와 테이블이 있으나 테이블이 너무 작아 불편해서 우리는 협탁을 옮겨서 테이블로 대신 사용하였다 ㅎㅎ


화장실에 두 개의 세면대가 있어서 편하고 화장실, 샤워실이 모두 독립된 문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친구와 사용하기 편리했다. 방의 2/3 크기나 되는 거대한 욕실과 욕조, 그리고 조마론 라임 앤 바질 만다린 향의 어메니티가 제공되었다.


욕실만큼 거대한 드레스룸, 호텔에 놀러 오는데 이렇게 많은 옷을 가져오는 사람은 없을 것 같은데 쓸모없이 너무 큰 드레스 룸, 방의 크기에 비해 욕실, 무엇보다 옷방이 너무 커서 공간 낭비 같은 느낌을 받았지만 아마 리모델링이라 크게 바꾸지 못해서 어쩔 수 없이 이런 구조가 된 것 같다.


바로 일층으로 나오기만 하면 보이는 가을 풍경, 북한산 바로 아래에 위치하고 있어 공기도 좋고 호텔 내부를 걸으며 산책하기 좋다. 호텔 안에서의 경치가 좋아서 커피도 밖에서 마시고 산책도 하고 북한산을 보며 자쿠지도 즐기고 정말 자연에 둘러싸여 있으니 어디 멀리 휴양하러 온 기분이 들어 너무 좋았다.


루프탑 자쿠지는 12시에서 저녁 8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다음날에는 체크아웃 이후 오픈이라 첫날 이용해야 한다. 자쿠지는 로비가 있는 건물에 위치하고 있어 다른 건물에서 자쿠지를 이용하려면 수영복을 갈아 입고 주차장이나 지상을 통해 건물로 이동해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다.



근처 카페 추천

카페 산아래

카페 산아래 : 네이버

방문자리뷰 849 · 블로그리뷰 817

m.place.naver.com

한옥카페 선운각

한옥카페 선운각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6 · 블로그리뷰 303

m.place.naver.com



>>산아래 카페 리뷰

테라스 카페 추천! 가을바람 즐길수 있는 야외 카페

1.영종도 바다앞테라스 매장이용 매일 09:00 - 22:00 매장이용 시간 : 2시간으로 제한 주차: 지하 주차장 이용가능 장점: 휴양지에 온 듯한 인테리어와 무엇보다 루프탑에 앉아있으면 서해 바다를 한

designyourlifestyl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