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목포 돌구이 삼겹살


“고기에서 부터 반찬 하나하나 모두 최고의 재료로 정성들여 만든 음식, 맛은 기본!! “


북한산 등산하고 점심먹으려고 고깃집 찾다가 정말 너무너무 추천하고 싶은!!! 인생 삼겹살 맛집 소개합니다!!!

고기뿐 아니라 반찬, 김칫국 하나하나 전국 각지에서 좋은 재료만 받아서 만든, 맛은 당연히 기본이라 패스할께요~~ ㅎㅎ

목포돌구이삼겹살
서울 강북구 삼양로 649

 

네이버 지도

목포돌구이삼겹살

map.naver.com


돌판 보이시나요? 우선 돌판 부터 남다릅니다! 기름이 잘 빠지도록 만들어진 돌판이라네요!!  화력이 진짜 쎄서 금방 달아올라 삼겹살을 올리면 지글지글,


별거 아닌것 처럼 보이지만 재료를 소개하자면!! 사실 몇일 지나 잘 기억이 안나지만 최대한 떠올려 볼께요~😂

고기는 맛있는 고기를 판매하는 지방 아는 업체와 직접 거래를 해서 가져오신다고 하셨어요!! 저희 집앞에 진짜 줄서서 먹는 고깃집이 있는데 솔직히 여기가 고기 퀄리티가 훨씬 좋았어요!!!

된장도 당연히 수제 된장!
김치는 전라도에서 구입한 배추를 직접 김장해서 담그신 후 상온과 냉장고에서 사장님만의 노하우로 정해진 날짜대로(몇일인지 잘 기억이 안나요, 냉장고 7일이었는데~맛있어서 정신 없이 먹느라;;) 숙성 시킨거라고 하셨어요!!  

그리고 별거 아닌듯 보이는 저 김칫국!! 너무 맛있어서 계속 리필하고 너무 맛있다고 하니 역시 그냥 끓이신게 아니셨어요!! 시원한 육수내려고 각종 야채와 다시마 등 넣고 푹 끓여서 낸 육수로 끓이셨다고!!!!!  친구랑 진짜 이거 왜이렇게 맛있냐고 10번도 넘게 말했어요~~!!


게다가 볶음밥도 좋은 유정란만 쓰시는 사장님!!! 사실 볶음밥 계란까지 신경쓰시면 말 다한거 아닌가요~!!

정말 맛도 너무맛있었지만 음식에 대한 사장님 정성에 여기는 꼭 소갸해야겠다고 맘먹었어요~ 꼭 가보세요!! 저는 여기 가고싶어서 북한산 등산 한번 또 가야겠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