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인 1상”

한옥 마을을 내려다보면 먹는 맛있는 식사



창밖으로 보이는 한옥마을과 북한산


은평 한옥 마을에 위치한 1인 1상이에요!
한옥 마을과 북한 산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곳으로 멋진 뷰가 인상 깊은 곳이었어요.

5층 건물로 1-2층은 1인 1잔 카페고요.
3층은 카리모쿠 가구 매장
4-5층은 1인 1상 레스토랑으로 이루어진 건물이에요!

카페에 왔다가 전망이 너무 좋아 친구들이랑 다시 찾은 곳이에요! 이번 주 단풍 절정이라 지금 가면 북한산의 단풍까지 구경할 수 있고 한옥마을 산책하기도 좋고 더 좋을 것 같네요~! 이번 주에 한 번 더 가야겠어요~~~

테이블에 앉아 한옥마을 사진을 찍고 있는 여자
통유리 옆 테이블에 앉아 바깥 경치를 감상하고 있는 여자 두명


전망이 너무 예쁘죠? 1인 1상, 이름 그대로 한 사람당 하나의 예쁜 소반에 음식을 차려줘요!

음식 맛은 깔끔한 편이고 주관적인 평이긴 하지만 비주얼은 좋지만 아주 맛있다고 할 수는 없는 맛? 이 었어요. 그래도 전망이 워낙 좋아서 즐거운 식사였어요~

테이블 위 네개의 소반위에 올려진 메뉴판
각각의 소반에 차려진 음식들
파스타와 리조토 그리고 랍스터 사진
한옥마을 사진


루프탑에서 보는 경치도 정말 너무 멋있었네요! 1인 1상에서 식사를 하면 1층 카페에서 음료 10%를 할인해 준다고 하니 커피 사서 루프탑에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친구들이 가고 싶어 하는 곳이 있어서 지난번에는 이용을 못해봤네요~

매주 월요일은 휴무
11:30~21:00
15:00~17:30 Break time

1인 1상
서울 은평구 연서로 534 4층

 

네이버 지도

1인1상

map.naver.com

 


기회가 된다면 또 가보고 싶은, 아니 또 가볼 예정인
1인 1상이었어요~
주변 한옥 마을 산책하기도 좋고 또 이색적이라
부모님이나 외국인 친구들 소개하기에도 너무 좋은 장소 같아요~! 도시에서는 볼 수 있는 전망으로 마음이 차분해지는 곳이 었답니다!!

주변 추천 맛집

북한산 제빵소
서울특별시 은평구 진관동 126-11

 

네이버 지도

북한산제빵소

map.naver.com


사돈댁 족발
서울 은평구 연서로 48길 33 1층 사돈댁 족발

 

 

네이버 지도

사돈댁족발

map.naver.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