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청풍 호반 오토 캠핑장”

충주호가 보이는 경치가 아름다운 캠핑장

충주호가 보이는 호수 뷰 캠핑장, 청풍 호반 오토캠핑장이에요! 호수도 멋지지만 일렬로 심어진 메타세쿼이아 나무가 낮에는 그늘을 만들어주고 시원하게 해 줘서 더운 여름 낮에 너무 좋았어요! 이제 가을이 되어 단풍이 졌으니 또 얼마나 예쁠지 다시 가고 싶은 캠핑장이에요!

메타세콰이아 나무가 펼쳐진 캠핑 사이트 모습
한줄로 길게 심어진 메타세콰이아 나무
하얀색 텐드
빨간색 그늘막과 그 아래 준비된 캠핑 테이블과 의자
그늘막 너머로 보이는 청풍호 모습
테이블 위에 올려둔 와인병


이렇게 호수보며 먹는 음식은 뭐든 다 맛있죠? 뒤로는 나무숲, 앞으로는 호수가 있으니 정말 완벽한 경치였어요! 이날은 와인을 무려 12병씩이나 준비해 갔어요! 공기도 좋고 경치도 좋은 곳에서 2박 3일 동안 호수 보며 와인을 마시니 정말 너무 힐링되고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입실 1300~1200

**11월 예약 안내**
네이버 예약만 가능, 전화 예약 불가

청풍호반 오토캠핑장
충북 제천시 청풍면 용곡길211번길 2

 

네이버 지도

청풍호반 오토캠핑장

map.naver.com


장점- 멋진 호수뷰 경치, 깨끗한 부대시설(샤워실, 화장실) 친절한 주인이저씨! 완벽한 장소였다.

단점- 마트와 거리가 멀고 캠핑장 내에 간단한 마트가 있지만 필요한걸 바로 구하기 힘들다. 근처에서 장을 보려고 한다면 충주나 제천에서 미리 필요한 것을 다 구입하길 바란다. 충주 제천을 지나면 더 이상 필요한 것을 구입하기 힘들다!! 우리는 식빵을 구하지 못해 아침을 계란 프라이만 먹었다는~ ㅎㅎ

반대편 캠핑 사이트에 설치된 텐트 풍경


캠핑장 뒤쪽으로는 이렇게 나무 그늘 없는 사이트가 있어요~ 계절이나 취향에 맞게 예약하면 될것 같아요~
공간이 넓고 텐트가 간격이 넓어서 쾌적하게 이용할수 있었어요!

밤이 되면서 호수에서 바라보는 노을은 감성 폭발! 가만히 바라만 보고 있어도 힐링되는 기분이었어요~

그늘막 사이로 보이는 해지는 청풍호 모습
해지는 모습을 보며 캠핑의자에 앉아 와인 마시는 여자 두명


역시 캠핑의 묘미는 불멍! 낮에는 물망, 밤에는 불멍
정말 실컷 멍 때리다가 오니 머리도 맑아지고 재충전 full로 하고 올 수 있었네요!
정말 너무너무 좋았던 청풍 호반 캠핑장~ 다음에 또 가고싶네요!!

캠프파이어 모습



근처 볼거리 추천

차량 이동 17분 거리
청풍호 반케 이블 카 물태리역
충북 제천시 청풍면 문화재길 166

 

네이버 지도

청풍호반케이블카 물태리역

map.naver.com


차량 이동 21분 거리
청풍랜드 번지점프
충북 제천시 청풍면 청풍호로 50길 6

 

네이버 지도

청풍랜드

map.naver.com


차량 이동 23분 거리
옥순봉 출렁다리
충북 제천시 수산면 옥순봉로 342

 

청풍 단풍구경 명소 - 옥순봉 출렁다리 무료개방

“옥순봉 출렁다리” 10월22일 개통한 제천 옥순봉 출렁다리, 청풍의 아름다운 풍경과 단풍을 감상할 수 있는 단풍 명소로 개장 10일간 총 8만 9000명 방문했다고 하니 인기가 대단하네요!! 운영시

designyourlifestyl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