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길목”

고기로 우주 정복한 고깃집

목살로 유명한 “길목”에 다녀왔어요~ 목살이 얼마나 맛있길래? 생각했는데 이건 지금까지 먹어본 목살과는 차원이 달랐어요~ 목살이 이렇게 육즙 흐르고 부드러운지 처음 알았네요!

고기로 우주 정복 이라고 씌여진 입구


벽에 걸려있는 싸인만 봐도 얼마나 유명한지 설명 안 해도 알겠죠? 연예인 싸인 많은 곳은 봤어도 이렇게 너무 많아서 벽에 도배를 하고도 모자라서 환기구 통에까지 붙여둔 곳은 처음이네요 ㅎㅎㅎ

연애인 싸인으로 빼곡한 벽
환풍기에도 붙여있는 유명인 싸인


정말 빼곡한 싸인들이 이미 증명한 진짜 레알 찐 고기맛집었어요~!!

두툼한 고기 보이시나요? 이 두툼한 고기를 전문가의 손길로 샤샤샥 구워 육즙 넘치는 부드러운 스테이크 식감으로 재탄생 합니다!👏👏👏

두툼한 고기가 불 위에서 구워지는 사진
테이블 위 아크라라와 양판 무침 그리고 소스 사진


길목에서는 다른 곳에서는 못 본 아크라가 있었어요~ 고기에 아크라라니 신기한 조합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같이 구워 먹으면 식감이 아삭아삭 정말 맛있더라고요~

구운 고기를 간장 소스나 와사비에 찍어 먹고 조금 느끼할 때는 양파 무침에 싸 먹으면 정말 입안에서 살살 녹는 맛이에요! ㅎ

고기와 버섯 파 등이 함께 구워지는 모습


적당하게 잘 익혀진 고기들의 자태,
고기를 100% 다 굽지 않으시고 2%는 덜 구운채로 사이드로 빼 놓은 뒤에 먹기 전에 저렇게 가운데에서 2% 마저 구워서 먹으라고 하시네요~ 와! 이런 센스!
항상 완전히 구워서 옆에 두면 식어서 맛없어 지거나 그런데 이렇게 하니 먹기 직전 한번 더 구워 항상 뜨거운 고기를 먹을 수 있는 방법이었더라고여!! 신세계~

다 구운 고기와 야채 사진


맛집은 계란찜 비쥬얼도 심상치가 않네요~ 넘칠 듯 넘치지 않는 화산 계란찜~ 너무 생동감 있어서 동영상으로 찍어봤어요!


길목은 정말 왜이렇게 유명한지 고기를 먹어보니 안 유명할 수가 없는 맛이었어요. 기회가 된다면 정말 꼭!! 가보세요~ 정말 강추하는 내 돈 내산 맛집!!

길목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129길 10 진성빌딩

 

네이버 지도

길목

map.naver.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