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포츠 몬스터”


어른들의 놀이터라고 부르는 스포츠 몬스터에 다녀왔어요! 어린이들에게 키즈카페가 있다면 어른들에게는 스포츠 몬스터가 있어요!

사촌 동생들이 데려갔는데 제가 재일 신나서 놀았지 뭐예요~ 정말 스트레스 확~ 풀리는 시간이었어요!!

안성, 고양, 하남 스타필드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저는 이중 고양점에 방문해 보았어요!

스포츠 몬스터 입구 간판
암벽 등반을 하고 있는 두명의 여자


** 이용 안내**
이용시간 10:00~21:00
2시간 이용권 성인 25000원

스포츠몬스터 고양점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4F

 


두시간 동안 원하는 만큼 놀이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요! 처음에는 짧다고 생각했는데 놀다 보니 생각보다 충분한 시간이았어요~

너무 불태워서 놀았더니 오히려 2시간 다 채우기 전에 체력이 부족하더라고여!

다양한 놀이시설은 웹사이트 참고하세요!!

 

스포츠몬스터

당신의 실시간 순위는 몇위??

www.sportsmonster.co.kr

 

줄에 매달려서 올라가고 있는 남자

스포츠 몬스터 내부 사진
다른 내부 사진

총으로 과녁을 맞추고 있는 여자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